한림대 한국영양연구소-강원대 동물생명과학대학, 공동연구 및 우수 인재 양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

<사진: 한림대 한국영양연구소-강원대 동물생명과학대학 업무협약 기념사진>
한림대학교(총장 최양희) 한국영양연구소(소장 임순성)와 강원대학교 동물생명과학대학(학장 이성진)이 6월 2일(화) 공동연구 활성화와 우호 증진, 그리고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상호협력교류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.
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전문성과 연구 인프라를 바탕으로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, 나아가 지역 학술 발전과 동반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.
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기술개발 및 연구 활성화를 위한 공동연구 수행, 연구교류와 인재양성을 위한 정기회의 및 학술 세미나 추진, 기타 양 기관의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제반 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.
임순성 한국영양연구소장은 “이번 협약은 영양학 분야와 동물생명과학 분야의 융합 연구를 활성화하고, 강원 지역 대학 간 상생 협력의 모범적인 모델을 구축하는 계기가 될 것”이라며 “양 기관이 보유한 우수한 연구 역량과 인적·물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공유하여, 인류의 건강 증진과 바이오 산업을 선도할 차세대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한림대학교 의과대학, 「강원지역 의과대학 의학전문대학원 협의회(GAMC) 직원 공동 연수」 성황리 개최- 의학교육 혁신 성과 공유 및 대학 간 협력 네트워크 강화 사진: 「강원지역
한림대학교 도헌학술원 일송기념사업회, 故 도헌 윤대원 박사 제2주기 추도식 거행- 6월 25일(목) 한림대학교 일송기념도서관 2층 도헌 윤대원 박사 흉상 앞에서 오전 11시부터 진
한림대학교, 오는 24일(수) 춘천시와 '제5회 한림과학콘서트' 공동 개최- 춘천시와 공동 주최로 시민 참여 확대 및 푸드테크를 주제로 다양한 강연 개최- 이기원 월드푸드테크협의회
한림대 언어청각학부 이윤경 교수, 춘천 학부모들과 우리아이 언어 발달 토크콘서트 성황리 개최-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유아언어발달검사 및 치료지원사업 일환으로 진행- 춘천 학부모
한림대 한국영양연구소-강원대 동물생명과학대학, 공동연구 및 우수 인재 양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진: 한림대 한국영양연구소-강원대 동물생명과학대학 업무협약 기념사진 한림대학교(총
한림대학교 뇌혈관질환선도연구센터, '2026년 RLRC 상반기 국제 포럼' 성황리 개최- 글로벌 네트워크 확충과 데이터 공유 성과로 이틀간 행사 성공적 마무리 사진: 국제 컨퍼런스